추석 명절 병원 진료 알아보기

반응형

요즘은 동일한 업종으로 영업하는 곳을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일요일이나 휴일 같은 경우 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럴때는 문연곳을 따로 확인하여 방문해야 합니다. 




이 시간에 확인해 볼 내용은 추석 명절 병원 진료 하는곳에 대한 것인데 추석 같은 경우 휴일이 길기 때문에 쉬는곳도 많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몸이 안좋을 경우 병원에 방문해야 하는데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는 전국에 있는 의료기관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병원 뿐만 아니라 약국의 영업시간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근처에 있는 응급실 위치와 민간구급차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이용하게 될 지도 모를 자동심장충격기 사용법과 찾기, 응급상황일 때 대처요령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네요. 




그럼 추석 명절 병원을 검색해 보기 위해 인터넷 검색창을 이용해서 응급의료포털 e-gen 홈페이지를 접속해 보겠습니다. 메인 화면에 보면 지역 선택 또는 병원명으로 검색할 수 있는 것과 주소지로 찾을 수 있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 편리한 것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주소 찾기로 진행하면 아래와 같이 주소지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원하는 곳과 진료과목, 진료시간 등을 선택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진료하는 병원의 목록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상세보기를 이용해 주시면 되는데요. 




지도를 통해 병원이 위치한 곳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맵을 통해 길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일별 진료시간과 진료과목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네요. 



이것으로 인터넷을 통해 추석 명절 병원 진료하는 곳을 검색해 보았는데요. 119 및 129로 전화하셔도 동일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